작곡가 |
곡명 (녹음연도 순) |
등록된 음반 |
1983 |
너센 |
사냥 Op. 17
|
|
교향곡 2번 - 소프라노와 실내 오케스트라를 위한 Op. 7
|
|
1984 |
엘리엇 카터 |
잠은 들었는데 천둥은 치고 (1981)
|
|
1985 |
콜린 매튜스 |
2중 현악4중주를 위한 디베르티멘토 (1982)
|
|
너센 |
"괴물들이 사는 나라" op. 20
|
|
"이리뒤뚱 저리뒤뚱 펑!" op. 21
|
|
1987 |
폴 루더스 |
나이트셰이드 (1987)
|
|
라마 안의 목소리 (1983) - 전자 바이올린과 클라리넷, 피아노를 위한
|
|
1989 |
브리튼 |
탑의 왕자, Op. 57
|
|
1990 |
괴르 |
음악의 헌정 (J.S.B. 1985)
|
|
신포니아
|
|
태양을 보라
|
|
서정 소품집 op. 36
|
|
쇤베르크 |
가슴 속의 식물, op. 20
|
|
달에 홀린 삐에로 op. 21
|
|
달에 홀린 삐에로 op. 21
|
|
1991 |
엘리엇 카터 |
오케스트라를 위한 3가지 행사 (1986-89)
|
|
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 (1969)
|
|
바이올린 협주곡 (1990)
|
|
1991(p) |
다케미츠 |
비가 내린다 - 챔버 오케스트라를 위한 (1982)
|
|
1991 |
텔 트레디시 |
앨리스 심포니
|
|
괴르 |
노래해요 아리엘 op. 51
|
|
1992 |
너센 |
Songs without Voices, Op.26
|
|
'위니-더-푸우'의 콧노래들과 노래들, Op.6
|
|
망망대해의 땅, op.10
|
|
콜린 매튜스 |
10인을 위한 태양의 춤 (1984-85)
|
|
볼페 |
피아노와 16대의 악기를 위한 3부분으로 이루어진 소품 (1960-61)
|
|
1993 |
괴르 |
피아노 협주곡 op. 33
|
|
아론 코플런드 |
단막 발레 'Grohg'
|
|
단막 발레 'Hear Ye! Hear Ye!'
|
|
현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전주곡[오르간과 교향악단을 위한 교향곡에서 편곡]
|
|
1994 |
마크-앤터니 터니지 |
어느 사형수를 위한 애가 (1985)
|
|
"넷 모두를 다 써서" (1983)
|
|
이완 (1988)
|
|
찰스 부오리넨 |
이고르 스트라빈스키를 위한 성물함 (1975)
|
|
콜린 매튜스 |
깨어진 균형 - 대규모 오케스트라를 위한 (1991)
|
|
오케스트라를 위한 4번째 소나타 (1974)
|
|
스트라빈스키 |
변주곡 - 알도스 헉슬리를 기리며
|
|
레퀴엠 칸티클스
|
|
아브라함과 이삭
|
|
"노아의 홍수"
|
|
1995 |
너센 |
꼭두각시 재판관을 위한 음악 Op. 11
|
|
성 너머로 가는 길, 오페라 "이리뒤뚱 저리뒤뚱 펑!" 이후의 오케스트라를 위한 포푸리 Op 21a
|
|
호른 협주곡 Op 28
|
|
무소륵스키 |
전람회의 그림
|
|
스트라빈스키 |
송가
|
|
요정의 키스
|
|
판과 양치는 여인
|
|
너센 |
두개의 다성(多聲) 음악 Op 27 (1994)
|
|
불꽃과 함께 피어오르다 Op 22
|
|
휘트먼 시에 붙인 노래 Op. 25a
|
|
1996 |
찰스 시거 |
존 하디
|
|
루스 크로퍼드 시거 |
리졸티 로졸티
|
|
작은 오케스트라를 위한 음악
|
|
현을 위한 안단테
|
|
헨체 |
물의 요정 - 발레
|
|
무소륵스키 |
"호반시치나" 전주곡
|
|
관현악 편곡-"보리스 고두노프"중에서
|
|
민둥산에서의 하룻밤
|
|
보리스 고두토프 - 대관식 장면
|
|
다케미츠 |
꿈/창 (1985)
|
|
낮의 신호 (1987) - 천국으로부터의 신호 I
|
|
다도해 S - 21인을 위한 (1993)
|
|
밤의 신호 (1987) - 천국으로부터의 신호 II
|
|
산들 바람 - 오케스트라를 위한 (1991)
|
|
여명으로 짠 직물 - 모턴 펠드먼을 회상하며
|
|
1997 |
다케미츠 |
꿈의 인용 (1991) - 바다가 말하길, 나를 데려가!
|
|
망누스 린드베리 |
엔진 (1996)
|
|
피터 맥스웰 데이비스 |
태버너, J. 92
|
|
1998 |
엘리엇 카터 |
신포니아
|
|
클라리넷 협주곡 (1996)
|
|
망누스 린드베리 |
아우라 (비톨트 루토스와프스키를 기억하며) (1994)
|
|
1999 |
찰스 부오리넨 |
단테 3부작: 제2부 "위대한 전진" - 실내악판 (1995)
|
|
단테 3부작: 제3부 "빛의 강" - 실내악판 (1996)
|
|
너센 |
"괴물들이 사는 나라" op. 20
|
|
"이리뒤뚱 저리뒤뚱 펑!" op. 21
|
|
2000 |
줄리안 앤더슨 |
광월(1997)
|
|
딥틱(1989-90)
|
|
태양의 길(1998)
|
|
엘리엇 카터 |
아스코 콘체르토
|
|
2001 |
찰스 부오리넨 |
퀴클롭스 2000 (2000)
|
|
줄리안 앤더슨 |
알함브라 환상곡
|
|
원무(1989-94)
|
|
2003 |
괴르 |
카르카손을 향한 행진, Op.74
|
|
2004 |
엘리엇 카터 |
대화 (2003)
|
|
보스턴 협주곡 (2002)
|
|
첼로 협주곡 (2001)
|
|
2008 |
조지 벤자민 |
댄스 피규어(2004)
|
|
폴 루더스 |
나이트셰이드 (1987)
|
|
단악장으로 구성된 4곡의 춤곡 (1984)
|
|
심연 (2000)
|
|
엘리엇 카터 |
바람 장미 (2008)
|
|
호른 협주곡 (2006)
|
|
2009 |
엘리엇 카터 |
음향장(音響場) - 현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(2007)
|
|
낙원과 이야기하기 (2008)
|
|
2010 |
줄리안 앤더슨 |
변화의 희극
|
|
하늘은 땅을 부끄러워한다
|
|
2011 |
브리튼 |
"루크레티아의 능욕" op. 37
|
|
괴르 |
전원, Op.19
|
|
2012 |
괴르 |
아담이 타락했을 때, Op.89
|
|
2015 |
엘리엇 카터 |
대화 (2003)
|
|
대화 II
|
|
두 번의 논쟁과 한 번의 대화
|
|
두 번의 논쟁과 한 번의 대화
|
|
2016 |
엘리엇 카터 |
사례들 (2012)
|
|
사운딩
|
|
인터벤션
|
|